자동차의 구매는 구매하는 사람이나 상황에 따라 편리한 출퇴근을 위해, 사회적 인정을 위해, 속도감을 즐기기 위해서 등 여러 가지 편익(benefit)을 얻기 위한 것인 경우가 많다. 이처럼 소비자가 특정 제품으로부터 얻기 원하는 기본적인 편익을 유형제품이라고 한다.
정답입니다.
자동차의 구매는 구매하는 사람이나 상황에 따라 편리한 출퇴근을 위해, 사회적 인정을 위해, 속도감을 즐기기 위해서 등 여러 가지 편익(benefit)을 얻기 위한 것인 경우가 많다. 이처럼 소비자가 특정 제품으로부터 얻기 원하는 기본적인 편익을 핵심제품(core product)이라고 한다.